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
공지사항 내용 레이아웃
제목
[재공지] 2021년도 전통공연창작마루 하반기 정기대관 공고
작성일
2021-04-02
조회수
2480
내용
※ 대관가능 시설 변경 

 2021년도 전통공연창작마루 하반기 정기대관 공고

 

 2021년도 전통공연창작마루 하반기 정기대관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 코로나19 관련,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시설 운영지침이 일부 변동될 수 있사오니 미리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
2021. 4
(재)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


1. 대관시설
 ㅇ 시설명 : 전통공연창작마루
 ㅇ 위  치 : 서울 종로구 종로272 신관(N동) 8, 9층

구분

면적(좌석)

시설개요 

리허설룸
<광무대> 

227㎡ (118석) 

 ‧ 구조 : 블랙박스 형태의 가변형 리허설룸
 ‧ 무대
  - 바닥 : 검정색 / 가로 14m × 세로 15.4m
  - 후벽 : 검정색 / 폭 10.6m × 높이 3.5m
 ‧ 객석 : 계단형 5단 원목 좌석(폭 11.8m), 약100석 규모 

연습실(대)

153.5㎡ 

 ‧ 구조 : 전면 전체의 거울 설치
 ‧ 음향 : 기본음향설비
 ‧ 바닥 : 방진 및 탄성바닥 시공 및 강마루
  - 가로 13.25m × 세로 11.25m

강의실 

99㎡ (60석) 

 ‧ 구조 : 창작 예술가 교육 및 육성 공간
 ‧ 시설 : 연수용 책걸상(50석), 빔프로젝트, 전동스크린 

세미나실

35.3㎡ 

 ‧ 14석 회의용 책걸상, 빔프로젝트(이동형), 화이트보드 

  ※인근 공영주차장 및 P층 옥외주차장 이용 30분 3,000원/초과 시 15분당 1,000원(주차지원불가)

 

2. 대관내용 
 ㅇ 정기대관 : 하반기(7~12월)
  - 대관자는 신청서 내 대관가능 사용가능 시간을 준수하여 신청
  - 매주 일요일 및 국가공휴일 휴관, 식사시간 제외(12:00~13:00, 18:00~19:00)
 ㅇ 대관가능일 : 최대 15일(장소별 합산)

 월

 대관 가능일

 가능일 수

 비고

 7월

 28,29,30,31

 4일

 7.1~28 내부공사 (컨텐츠제작실)

 8월

 4,5,6,7,11,12,13,14,18,19,21,23,25,26,27,28

 16일

 8.20 (개관일)

 9월

 2,3,4,9,10,11,16,17,18,23,24,25,30

 13일

 9.20~22 (추석)

 10월

 1,2,7,8,14,15,16,21,22,23,28,29,30

 13일

 

 11월

 2,3,6,9,13,16,17,18,19,20,23,24,25,26,27,30

 16일

 

 12월

 1,2,3,4,7,8,9,10,11

 9일

 12.20~31(정산)

 ※ 매주 월요일(공연장 점검), 국가공휴일 및 일요일(휴관)
 

 ㅇ 대관료

(단위 : 원, VAT 10% 별도)

 구분

 면적(㎡) 또는 좌석

 오전
(9:30-12:00)

 오후1
(13:00-15:30)

 오후2
(15:30-18:00)

 야간
(19:00-21:30)

 전일
(9:30-21:30)

 리허설룸
<광무대>

 227㎡ (118석) 

 10,000

 12,000 

 12,000

 15,000

 35,000

 장비대여

 10,000

 12,000

 12,000

 15,000

 35,000

 연습실(대)

 153.5㎡

 8,000

 10,000

 10,000

 12,000

 30,000

 강의실

 99㎡ (50석)

 10,000

 12,000

 12,000

 15,000

 35,000

 세미나실

 35.3㎡

 5,000

 7,000

 7,000

 10,000 

 20,000

 

3. 신청방법
 ㅇ 공고기간 : 2021년 4월 2일(금) ~ 4월 23일(금) 17:00까지
 ㅇ 접수기간 : 2021년 04월 16일(금) ~ 4월 23일(금) 17:00까지
 ㅇ 제출서류 : PDF 1개의 파일로 제출(합본)
  - 대관신청서
  - 시설사용계획서
  - 대관규칙준수서약서
  -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(단체일 경우)
 ㅇ 제출방법 : 이메일(maru@kotpa.org)

    ※ 이메일 및 첨부파일 제목 : 2021창작마루_정기대관(하)_신청자 또는, 단체명
    ※ 안내사항 미숙지로 인한 과실은 대관불가 사유가 될 수 있음
    ※ 제출자료는 접수 마감후 수정이 불가하며, 접수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

 
4. 결과발표 및 납부
 ㅇ 결과발표 : 2021년 5월 3일(월), 개별통보
 ㅇ 대관료 납부 : 사용 허가일로부터 15일 이내 사용료 20% 납부(잔액은 사용예정일 60일 전까지 납부)


5. 유의사항
 ㅇ 전통공연창작마루 대관규칙 반드시 준수(첨부파일)
 ㅇ 리허설룸의 경우 대관내용, 사용인원을 충분히 고려야하여 무대장치 및 연습시간을 확보하여야 함
 ㅇ 시설 내 무대감독은 공연장비 운영과 안전관리를 위한 지원인력으로, 공연운영을 위한 전문인력 및 스태프는 대관자가 직접 구성하여야 함
 ㅇ 코로나19관련
  - 대관승인 이후 코로나19 관련,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대관 취소 및 연기될 수 있음
  - 대관자는 다음의 조치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함
    ‧ 37.5도 이상 발열자 출입불가, 마스크 착용 의무화, 손 소독제 사용, 발열체크, QR코드 체크인, 음식물 반입 및 취식불가(강제퇴실)


6. 문의처 : 전통공연창작마루 대관담당(☏ 02-2263-6663, 070-8893-4773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월~금 09:00~17:00  ※점심시간 제외(12:00~13:00)